섹시미국고아질DVD 합성노출 야하게먹자 러브모텔


섹시미국고아질DVD 합성노출 야하게먹자 러브모텔



음용수로 부적합 판정을 받았던 약수터가 2주일 만에 다시 식수로 적합하다는 재검사 결과를 받자 약수터를 찾는 시민들이 불안해하고 있다.
한국수자원공사 경남지역본부 경남권수질검사소에서 지난 8월 4일 사천 지역 5개 약수터에 대한 수질검사를 실시한 결과 대방 약수터와 중탑 약수터에서 총대장균군이 검출, 미생물 기준을 초과해 관리법상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

  1. 몽상가들 베드신 c컵 사진 전화 여비서
  2. 여자속팬티사진 원조교제 최음제
  3. 해피데이21성인용품 아프리카tv 섹시


특히 지난해 여름에도 1차 조사때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가 2차 조사때 다시 적합 판정을 받은 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매년 1·2차 조사 결과가 달라지는 부문에 대한 의문 마저 제기되고 있다.



한 시민은 “마시지 말라고 한지 2주일만에 다시 마셔도 된다고 발표하면 불안해서 누가 약수를 마시겠냐”면서 “시에서 근본적인 대책없어 수질기준을 초과해 재검사를 받은 후 합격판정을 받아 다시 이용하도록 하고, 또 다시 수질기준을 지키지 못하는 현상이 반복되는 등 악순환이 계속되는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사천시 수도사업소 관계자는 “1차 조사때는 채수하기 전날 비가 왔고 채수 당일 날씨가 무더워 총대장균군이 검출된 것 같다”면서 “총대장균군은 인체에 무해한 것으로, 다른 오염물질 발생 가능성이 높다는 것일 뿐”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사천시는 진주산업대 수질검사센터에 재검사를 의뢰, 지난 21일 채수한 약수로 2차 조사를 벌인 결과 이들 약수터에서 총대장균군이 검출되지 않아 음용수로 적합하다며 1차 조사결과를 뒤집었다. 섹시미국고아질DVD 합성노출 야하게먹자 러브모텔


또 그는 “약수의 특성상 약품을 섞어서 수질 관리를 할 수 없는 만큼 자연그대로 놔둔다”면서 약수터 수질 관리의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섹시미국고아질DVD 합성노출 야하게먹자 러브모텔
한편 일각에서는 자외선 살균 소독기 활용 등 수질 강화 개선책을 마련하는 등 좀더 근본적인 대책을 마련하고, 특히 여름철은 세균번식이 심할 뿐만 아니라 이용객이 늘어 지자체의 엄격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지적하고 있다. 섹시미국고아질DVD 합성노출 야하게먹자 러브모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