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성교육 봉지 몸매사진 19성인


성인성교육 봉지 몸매사진 19성인

경상대 수의과대학(학장 김곤섭)이 동물 애호정신 함양과 반려동물로서의 애견을 생각하게 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경상대 수의과대학은 3일 오후 1시부터 진주시 칠암동 경남문화예술회관 앞 남강둔치(개천예술제 행사장소)에서 ‘2006 애견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1. 숨막히는뒷태 찢 숨막히는뒷태 예술적옆태 청바지뒷태니 섹시한엉덩이 출렁
  2. 중학생 하두리 야한패션 ucc 코난망가들
  3. 윤시윤 키스신 미스코 서울예선 수영복 여자의몸매보


김곤섭 학장은 “동물을 애완동물로서만 인식하는 애견문화에서 벗어나 동물이 인간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반려자임을 대중에게 전하여 한층 더 성숙한 애견문화를 추구하고자 한다”며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수의과대학 안치종 학생회장도 “애견문화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동물에 대한 학대·유기 행위가 만연해 있는 것 같아 안타깝다” 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로 하여금 동물 사랑하는 마음을 고취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애견한마당 행사는 크게 개회식과 학생공연으로 이뤄지는 1부와 본행사인 2부, 부대행사로 나뉘어 진행된다.



애견한마당은 애견문화의 발전과 반려동물과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해마다 수의과대학이 마련해오고 있는 전통 있는 행사다. 성인성교육 봉지 몸매사진 19성인


1부는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고적대 식전행사, 수의과대학 풍물패인 한소리 길놀이, 개회식(학장·학생회장·준비위원장 인사말)이 진행된다. 성인성교육 봉지 몸매사진 19성인
이어 2부는 시범견-유기견-소형견-대형견 퍼레이드, 너부마공연, 장애물 경기, 달리기 경기, 초청견 시범, 일반인 대상 O× 퀴즈 등으로 꾸며진다. 성인성교육 봉지 몸매사진 19성인 폐회식에서는 우수견 시상, 게임 우승자 시상, 감사패 증정 등을 한다.

특히 이번 애견한마당에는 부대행사를 통해 애견 애호가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일반인들도 애견에 대한 호기심을 가질 만한 행사로 꾸며진다.

애견진료와 미용을 비롯해 유기견 분양 부스를 설치해 필요한 시민에게 분양을 해주며 폴라로이드 사진을 이용한 인기투표도 마련한다. 애견을 기르는데 필요한 상식에 대한 상담도 병행해 행사장 전체는 말 그대로 애견한마당이 될 전망이다.

애견한마당 박성환 준비위원장은 “진주지역에서 애견문화의 발전을 위해 수의과대학 교수와 학생들이 오랫동안 준비를 해온 만큼 재미있고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면서 “이런 행사를 통해 수의학과 수의사에 대한 인식을 달리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