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한 포켓몬스터 처음시작


야한 포켓몬스터 처음시작



 김해시 장유 능동공원 일부 진입로가 어두워 이용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9일 능동공원 인근 아파트 주민들에 따르면 장유 능동공원으로 가는 진입로 터널 조명시설이 일부 고장나 낮인데도 어두워 이곳을 쉽게 지나가지 못한다고 지적했다.

  1. 팬티속의물건 옷벗ㄱㄱ 캐캐체동인지
  2. Dockweiler Beach 세계화상랜덤채팅 탑모델노출
  3. 미아리텍사스개발 노골적 일본방송


 해당공원에는 테니스코트 8면, 조각공원, 수변광장, 야외무대, 연못 등이 잘 조성돼 있다.





 남해고속도로를 사이에 두고 능동공원 반대편에 위치한 장유 부영 17차 아파트를 비롯해 부영 19차 아파트 등 인근 주민들은 공원을 가기 위해 남해고속도로 밑에 나있는 폭 3m, 높이 2.3m 터널을 지나야 한다.



 하지만 해당 터널에 조명시설이 설치돼 있는데도 점등이 되질 않아 낮 시간에도 어두워 어린이들이나 여성들이 쉽게 이곳을 지나가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장유 능동공원은 김해시 장유면 부곡리 능동테니스장 위쪽에 위치해 있으며 706억 원의 예산이 투입돼 지난 6월 조성됐다. 야한 포켓몬스터 처음시작


 부영 17차에 거주하는 입주민 A(38)씨는 “공원을 가기 위해서는 고속도로 밑에 있는 터널을 지나야 하는데 너무 어두워 아이들만 보낼 수가 없어 못 가게 할 때가 많다” 면서 “등산을 하거나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도 왜 터널내 조명을 점등하지 않는지 이유를 알 수 없다” 고 말했다. 야한 포켓몬스터 처음시작
 또한 해당 터널을 지나지 않고 공원을 가려면 차량으로 1. 야한 포켓몬스터 처음시작 7km에 달하는 거리를 돌아가야 해 공원의 활용도가 떨어진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야한 포켓몬스터 처음시작

 또 다른 시민 B(31)씨는 “해당 터널을 지나면 걸어서 5분밖에 걸리지 않는데 터널이 어두워 테니스 등 운동을 하는 여성분들은 차량을 타고 돌아서 공원으로 가는 경우가 많다” 며 “이처럼 번거로워 공원을 가지 않는 시민들도 꽤 많다”고 불평했다. 야한 포켓몬스터 처음시작

 이에 대해 시청 관계자는 “해당 터널에 설치돼 있는 조명은 3개 중 1개가 원래 낮 시간에도 점등되도록 되어 있었다” 며 “하지만 누전 차단기가 고장 나 점등되지 않았다. 해당 부분을 조속히 보수해 시민들이 공원을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하겠다” 고 답변했다.